볼보자동차, '2022 헤이, 파밀리' 1박 2일 참가자 모집
볼보자동차, '2022 헤이, 파밀리' 1박 2일 참가자 모집
  • 박한용
  • 승인 2022.04.25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오너 가족을 대상으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2 헤이, 파밀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헤이, 파밀리’는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볼보자동차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바쁜 일상과 장기간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고객들에 여정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에 걸쳐 역대 최대 규모인 700가족, 약 2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원 정선(파크로쉬), ▲강원 영월(비브릿지), ▲경기 가평(빌라퍼즈), ▲부산 기장(힐튼 부산) 등 4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와 호텔에서 1박 2일로 운영된다. 참가자는 장소에 따라 스파 온천, 모닥불 체험, 야외 바베큐, 인피니티 풀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일정 중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 등도 함께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1일(일)부터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진행된다. 회차별 참가 신청, 진행 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헤이 볼보’를 검색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총괄 전무는 “볼보가 제안하는 삶의 양식은 가치있는 일에 집중하며 인생의 순간순간을 충분히 느끼고 만족하는 삶”이라며 “이번 ‘헤이, 파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볼보와 함께하는 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에너지를 얻고 소중한 사람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