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어존, 강의용마이크 '이지마이크' 재출시

이어존, 강의용마이크 '이지마이크' 재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4.2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교육기자재 전문기업 (주)이어존(대표 이용일)이 신개념 강의용마이크 ‘이지마이크(ezMIC)’를 재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간다.

강의용마이크 '이지마이크'는 (주)이어존의 자체 베스트셀러 제품 중 판매제품으로,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이 병행되면서 강의용 마이크 수요가 크게 늘게 되어 재고가 소진됐었는데, 금번 추가 물량을 준비하고 재출시함으로써 오는 5월 2일(월)부터 구매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주)이어존은 해당 제품에 대해 단순히 다시 재고를 준비한 것이 아닌, 재출시와 동시에 음량성능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음량성능 외에도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스트랩과 USB충전선 등 기본 제공되는 액세서리 옵션도 변경됐다.

‘이지마이크’는 고성능 마이크 및 스피커가 일체형으로 고안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감도 마이크와 최대 출력 5W의 고출력 스피커가 동시에 탑재된 만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파워풀하고 또렷한 사운드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필수가 된 마스크 착용 상태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마이크의 단점 중 하나로 여겨지던 혼선 문제도 해결된 제품이다. 별도의 설정이나 설치가 필요 없으므로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해도 깨끗한 음질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2,6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내장으로 완충 시 최대 10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램프를 통해 충전중, 전원작동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충전은 USB 방식이라 어디에서든 편하게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을 구현했으며, 243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게 했다. 볼륨 선택 조절도 가능하다.

(주)이어존 관계자는 “강의용마이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집약시킨 제품이라는 점에서 빠르게 기존 물량이 소진됐는데, 추가 재출시를 하면서 제품 경쟁력을 대폭 향상시키게 됐다”며 “강의용마이크 외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마이크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