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2022 벤더 컨퍼런스’ 개최…“협력사와 동반성장”
타타대우상용차, ‘2022 벤더 컨퍼런스’ 개최…“협력사와 동반성장”
  • 박한용
  • 승인 2022.04.29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제주에서 진행된 '2022 타타대우상용차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컨퍼런스'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8일 제주에서 진행된 '2022 타타대우상용차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컨퍼런스'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타타대우상용차가 28일 제주 신화월드에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2022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제품 품질 향상과 기술 개발, 부품 공급 안정화 등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온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결의를 다지고자 이번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 2010년부터 자사 협력사를 위한 초청 행사인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해오고 있다. 또 2013년부터는 협력사모인인 협진회의 정기총회를 함께 마련해 타타대우상용차의 사업 실적 및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중장기 제품 개발 로드맵을 공개하는 등 상생협력을 위해 협력사들과 밀접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협진회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협진회 운영 및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한 Δ경인지역 세원 박내관 대표이사 Δ충청·호남지역 한국티비엠 이은창 대표이사 Δ영남지역 삼화 이주영 대표이사 등이 우수 회원사로 선정됐다.

벤더 컨퍼런스에서는 지난해 부품 공급 안정화 및 품질 향상, 기술 개발 등에 기여한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시상식’이 열렸다. Δ동반성장상에는 알룩스 정태룡 대표이사 Δ공로상에는 제트에프코리아 김재원 전무 Δ기술혁신상에는 콘티넨탈오토모티브코리아 오희근 대표이사 Δ'Best Supplier'에는 대성정밀 신현태 대표이사 등이 선정됐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불확실한 대내외 경제상황 및 국제 원자재가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함께 극복하고자 타타대우상용차와 밀접하게 소통해온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협력사와 상생 및 동반성장을 통해 뛰어난 품질 경쟁력을 갖춘 타타대우상용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타타대우상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