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2' 오닉스 모델 출시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2' 오닉스 모델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2.05.02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2' 오닉스(Onyx) 모델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오닉스(Onyx) 모델을 2일 국내 출시했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메탈 느낌에 고급스러운 올블랙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이어버드와 케이스 내·외부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해 보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지난해 8월 출시된 '갤럭시 버즈2'는 화이트, 라벤더, 그라파이트, 올리브에 오닉스 색상을 추가하며 총 5개 라인업으로 확장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에 '갤럭시 버즈 프로'의 프리미엄 기능인 '360 오디오' 기능을 확대 적용했다. '360 오디오'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각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마치 영상 장면 속 한 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버즈 2와 버즈 라이브 기존 모델에도 지난 3월말 '360 오디오' 기능의 업데이트가 제공됐다.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모델은 삼성닷컴, 오픈마켓, 삼성 디지털프라자, 카카오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4만9000원.

한편 삼성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 버즈2'와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 케이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