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니워커 블루, 5성급 호텔과 럭셔리 콜라보 진행

조니워커 블루, 5성급 호텔과 럭셔리 콜라보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03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니워커가 국내 5성급 호텔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의 깊이를 깨우다(Depth of Character)’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럭셔리 콜라보레이션은 조니워커 블루가 가진 다양한 매력과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여 보다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1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프리빌리지 바’와 협업을 선보였던 조니워커는 오는 5월과 6월 ‘그랜드 조선 제주’, ‘콘래드 서울’ 두 호텔에서 바(Bar)뿐만 아니라 객실까지 범위를 확장해 한층 럭셔리하고 다양하게 조니워커 블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의 동선에 따라 조니워커 블루를 접하고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 동선에 위치한 조니워커 블루 브랜드존에서는 포토존과 홀로그램 쇼케이스 등을 통해 럭셔리한 블루에 대한 첫 인상을 전한다.

이어 바(Bar)에서는, 조니워커 블루의 깊은 풍미와 어울리는 플레이트, 특별한 기프트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메뉴로 블루의 다양한 이미지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조니워커 블루만의 모던 럭셔리 감성으로 꾸며진 블루 스위트룸(The Blue Suite Room)은 5성급 호텔에서 럭셔리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를 더욱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라이빗 공간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오는 5월 6일부터 6월 19일까지, 콘래드 서울은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조니워커 블루를 만나볼 수 있다. 조니워커 블루 스위트룸과 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럭셔리한 브랜드 경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