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연구소 쏘랩소파, 유럽스타일 독일·영국 정품 가죽소파 출시
소파연구소 쏘랩소파, 유럽스타일 독일·영국 정품 가죽소파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04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전문 브랜드 소파연구소 쏘랩(SOLAB) 소파는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독일, 영국 정품 가죽소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쏘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금번 신제품 소파는 오리지널 유럽패브릭 소파와 독일 및 영국 정품가죽을 사용한 가죽소파로, 유러피안 스타일을 가지고 온 만큼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기존 국내 소파들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그 중 패브릭소파는 울트라 기능으로 완전 방수가 가능해 이물질이 묻더라도 쉽게 처리할 수 있는데다 긴 수명을 실현할 수 있고, 통기성도 좋아 여름철 사용하기에도 적절하다. 업체 측은 원단의 경우 비누 세탁까지 가능한 국내 유일 원단이라고 강조했다.

가죽소파도 고급 스포츠카인 포르쉐 전 차종에 적용되는 고급 독일가죽을 사용하면서도 소파용에 걸맞게 촉감과 터치감이 더 좋은 가죽원단을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소파연구소 쏘랩소파에 사용하는 유럽가죽은 모두 골드 등급을 받은 최상급 가죽들이다. 

소파연구소 쏘랩소파는 가구 중 소파만 집중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제작까지 하고 있는 브랜드로, 까다로운 독일 가죽회사에서도 기술력을 인정해 국내최초로 고급 독일가죽을 사용한다는 점에다 다양한 라인업까지 갖추고 있는 만큼 신혼부부부터 중장년부부 가정까지 폭 넓은 수요층에게 두루 선호되고 있다.

특히 맞춤사이즈 제작이 가능하고, 원하는 컬러선택도 가능한데다 가죽과 패브릭 원단까지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집의 형태나 분위기, 주 사용층에 따라 맞춤형 소파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쏘랩소파의 특징인데, 여기에 금번 신제품소파가 더해져 라인업이 풍부해졌다.

소파연구소 쏘랩소파는 오는 5월 대구에 직영매장도 추가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향후 유럽스타일 소파도 개발, 선보이고 미국수출까지 계획 중에 있다. 기존 매장과 대구 신규 직영매장에서도 금번 신제품 가죽소파, 패브릭소파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의 이태리 가죽소파와 함께 유명 명품 브랜드 독일가죽 소파, 영국 가죽까지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은 쏘랩소파 뿐일 것”이라며 “다양한 선택으로 더 인기가 많아져 현재 신제품을 포함해 주문하면 한 두 달 대기를 해야 하는 중이니 구매코자 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