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판행진 속 관심 증폭 'e편한세상',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분양 앞둬

완판행진 속 관심 증폭 'e편한세상',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분양 앞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06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리뉴얼 이미지

지난 20여년간 변함없는 주거 시장의 최강자로서, 시대가 요구하는 가장 이상적인 주거 문화의 기준을 제시하며 명실상부한 No.1 라이프스타일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은 DL이앤씨의 ‘e편한세상’이 6월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공급을 예고해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아파트는 각종 브랜드 조사 지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곳곳에서는 우수한 분양 성적을 기록하며 가치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에코델타시티 분양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실제 e편한세상 브랜드는 각종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조선일보가 주최한 ‘국가브랜드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e편한세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디지틀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총 10회 수상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또 202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관왕, 2021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을 차지하며 경쟁력과 위상을 계속해서 높이고 있다. 특히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202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2개 부문 동시 본상 수상은 e편한세상의 브랜드 경쟁력이 세계적 수준이라는 것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이와 같은 높은 선호도를 바탕으로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는 분양시장에서 연일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그동안 청약 불모지로 불렸던 가평, 영종, 거제에서 각각 분양한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등은 단기간 분양 완판에 성공하고 지역 최다 청약자 수를 모집 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이뤄냈다.

또 지난해 6월 충남 서산시에서 선보인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평균 23.67대 1, 최고 45.83대 1을 기록하며 서산시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했으며, 지난 9월 서울시 강동구에 공급한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2000년 이후 서울시 역대 최다 청약자인 13만1천 여명의 청약자를 모집하며 역대급 흥행 속에서 평균 337.91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청약을 마무리 했다. 

올해도 흥행은 계속되고 있다. 올해 1월 청약을 진행한 안양시 만안구 ‘안양 어반포레 자연& e편한세상’은 19.98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청약을 마감하고, 정당계약 기간과 예비당첨자 계약기간 동안에 100% 완판되며 e편한세상에 대한 높은 관심을 또 한번 실감케 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e편한세상은 새로운 주거 플랫폼인 'C2하우스’ 등 차별화된 주거 상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리뉴얼’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오픈하는 등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며 “이에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역시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어 이번에 공급을 알린 부산 에코델타시티에서도 높은 관심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아파트는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로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전용면적 68~84㎡, 총 95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에코델타시티에서도 핵심입지에 조성돼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단지 도보권에는 초, 중, 고교 부지가 계획돼 원스톱 학세권을 누릴 수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3040세대 학부모 수요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 바로 앞에는 중앙공원과 수변공원(예정)이 계획돼 있고, 중심상업지역도 가까워 각종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에코델타시티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1군 브랜드 아파트로 e편한세상 브랜드의 차별화된 혁신설계가 곳곳에 적용돼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인 'C2 HOUSE(C2 하우스)'를 도입해 공간 활용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는 기존의 내력벽 배치를 최소화하고 가변형 벽체를 적극적으로 적용한 DL이앤씨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으로 거주자가 원하는 형태로 공간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고,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채롭고 유연한 입체적 공간 구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단지는 고품격 커뮤니티를 도입해 삶의 질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 단지는 최고층 스카이 커뮤니티(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건식 사우나, 독서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할 계획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이 밖에도 단지는 커튼월룩, 최고층 스카이 커뮤니티 등을 도입해 외관 디자인과 실용성을 높일 예정”이라며 “e편한세상의 흥행 신화를 에코델타시티에서도 써내려 갈 수 있도록 최상의 주거공간을 선사해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6월 중 주택전시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