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아 스마트학습 '밀크티 아이', 어린이날 선물 고민 더는 5월 이벤트 진행

유아 스마트학습 '밀크티 아이', 어린이날 선물 고민 더는 5월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04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티 아이'가 진행하는 신규 결제 선착순 '코딩 토이 마이빅' 증정 이벤트를 5월에도 진행한다. 

5세~6세 유아학습지를 찾는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밀크T아이는 현재 신규 결제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 중이다. 금번 결제 선물은 천재교육 '코딩 토이 마이빅'과 밀크T아이 '듬이' 캐릭터 가방, '쏙 3종세트'이다.

'코딩 토이 마이빅'은 유아 코딩교육을 위한 학습교구로 사고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천재교육의 유아동 브랜드 리틀천재 스테디셀러 인기 코딩장난감으로 꼽힌다. 해당 패키지는 맵보드 24종과 코딩블록 2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아 코딩 '코딩 토이 마이빅' 외에도 5월 결제자들에게는 아이의 '듬이' 캐릭터 가방을 증정한다. 밀크티 아이의 대표 캐릭터 ‘듬이’는 학습기기 케이스와 각종 콘텐츠 내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기에 색칠놀이, 퍼즐놀이, 키재기 3종세트를 제공하며, 유료 학습생이 되면 밀크T아이의 전용 교재로 공부할 수 있다. 밀크티 아이가 진행 중인 유아학습지 신규 결제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므로 빠른 선점이 필요하다. 

그 밖에도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는 정학습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아 발달에 맞춘 한글과 영어, 수학, 글쓰기, 동화, 코딩 과정 등을 선보이며, 1:1 맞춤 특별 선생님과 AI튜터링, 또래들과 1:6 화상라이브 수업이 진행된다.

5월 진행되는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 신규 결제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