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100주년 어린이 날 맞아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 개최

쌍용차, 100주년 어린이 날 맞아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 개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5.06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5일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쌍용패밀리데이(SFD)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SFD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2년 4개월만에 다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캠핑빌리지 예약 고객 53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어린이 참가자들은 '주간 프로그램'으로 ▲3D펜을 이용하여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을 이용해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등의 체험을 했다.

이후 가족과 바비큐 파티 등 저녁 시간을 가진 뒤 '야간 프로그램'이 '별빛 기행'을 주제로 펼쳐졌다. 별자리 전문가의 해설로 진행된 별빛 기행은 아름다운 별 이야기를 비롯해 ▲스마트폰을 이용해 별자리 찾는 방법 ▲천체 망원경 관측 ▲스마트폰과 천체 망원경을 이용한 천체 사진 촬영 Δ스파클라를 이용한 가족 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올 뉴 렉스턴 오너 염태우씨(40)는 "코로나19로 답답했던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알찬 프로그램들로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아이들에게 소중한 어린이날 선물을 선사한 것 같아 쌍용차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충북 제전시 백운면에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빌리지를 지난 2018년 10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약 1만 5,000㎡(4,500평) 면적의 빌리지에 53개의 캠핑사이트가 확보됐다. 사이트별 면적은 일반 캠핑장의 1.5~2배 가량 여유 있게 조성되어 있어 주변 천혜의 환경을 좀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캠핑빌리지는 쌍용차 보유고객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오토캠핑빌리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카카오톡채널 쌍용어드벤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쌍용자동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