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벅지마사지기 '핫서클 림파스틱', 기간 한정 3일 체험 이벤트 진행

허벅지마사지기 '핫서클 림파스틱', 기간 한정 3일 체험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06 11: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열 기반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핫서클’이 허벅지마사지기 ‘핫서클 림파스틱’ 제품에 대해 기간 한정 3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핫서클 공식 쇼핑몰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비자가 3일간 직접 사용해본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즉시 환불해준다. 해당 제품은 요가원이나 필라테스 센터에서도 전문가 교구로 활용되고 있는 만큼 평소 종아리알이나 하체붓기 등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었던 이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5월 한 달간은 가정의달 이벤트로 최대 48% 할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100세트 한정 45% 할인+2만 원 상당 스테이션 증정 ▲300세트 한정 2개 구매 시 48% 할인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100% 증정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핫서클 림파스틱은 물리치료학과 교수와 의학박사 공동 개발을 통해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국내 유일 림프관리 온열마사지기로, SCI급 국제 논문을 통해 다리붓기 감소 효과를 입증받았다. 특히 자유로운 4단계 진동 세기 조절과 온열 온/오프 기능으로 다리뿐만 아니라 전신 림프마사지가 가능하며, 고품질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한 100% 국내 기획 및 생산 제품이므로 아이, 어른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림파스틱은 간편한 사이즈로 편의성이 좋아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종아리 붓기 관리 마사지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에 따라 최근에는 킥스타터 펀딩 하루 만에 100%를 달성하기도 했다.”라며, “5월 이벤트 진행 기간에는 더욱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어버이날 선물이나 가정의달 선물이 필요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혜택을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