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안 승원팰리체 더클래스' 주택전시관 오픈 동시 뜨거운 반응…분양 완료

'무안 승원팰리체 더클래스' 주택전시관 오픈 동시 뜨거운 반응…분양 완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09 14:47
  • 수정 2022.05.09 14: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무안군 무안읍에 들어서는 중대형 명품단지 아파트 ‘무안 승원팰리체 더클래스’가 지난 5월 6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한 가운데, 오픈과 함께 많은 수요자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무안 승원팰리체 더클래스’는 중소형 평수로 공급이 이루어지는 아파트 공급 시장에서 중대형 평수에 대한 희귀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84㎡ A,B 유형부터 127㎡, 130㎡, 138㎡, 151㎡ 등의 중대형 평형대까지 6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구성원의 수요에 맞춰 만족도를 충족시켰다. 일부 세대는 복층형 펜트하우스, 최상층 테라스 하우스 설계를 적용하여 보다 품격을 높였다. 

‘무안 승원팰리체 더클래스’는 무안의 중심생활권에 자리하는 만큼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인근에는 무안군청, 무안읍사무소, 무안전통시장, 농협 하나로마트,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 등의 행정기관이 가까이 있다. 또한 무안초 병설유치원, 무안초, 무안북중, 무안고, 백제고, 초당대 등 학세권 입지도 뛰어나다. 

단지 주변에 인접한 교촌교차로를 이용하면 시내외의 이동도 편리하다. 무안IC, 무안-광주 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무안버스터미널 등의 광역교통망을 품은 것. 이 외에도 남산, 남산공원, 불무공원이 둘러싸고 있는 친환경적인 입지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세대는 남향 위주의 4BAY 혁신설계를 적용, 통풍과 채광이 원활하며 최고급 마감재도 사용했다. 홈 IoT 시스템과 미세먼지에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에코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세대당 약 1.8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여기에 단지 내부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눈에 띈다. 스크린 골프장을 비롯해서 트레드밀과 실내사이클 등 여러 웨이트 트레이닝 머신을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도 있어 명품 주거공간의 프리미엄을 온전히 누릴 수가 있다. 

‘무안 승원팰리체 더클래스’ 관계자는 “주택전시관 오픈과 함께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성황리에 분양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여 주거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