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20년 전통 양대창 맛집 ‘연타발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 20년 전통 양대창 맛집 ‘연타발 밀키트’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2.05.10 0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타발 밀키트 3종
연타발 밀키트 3종
연타발 양대창구이
연타발 양대창구이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20년 전통의 숯불로 굽는 양대창 전문점 ‘연타발’의 대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연타발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년간 양대창을 프리미엄 먹거리로 끌어올린 연타발의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이다. 특히 숯불로 구워 더욱 맛있는 연타발만의 프리미엄 재료들과 비법 레시피를 밀키트로 구현해 내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는 듯한 풍미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연타발 밀키트 3종은 ▲고소한 대창과 쫄깃한 특양을 맛있게 구워 달콤 새콤한 만능육장과 함께 곁들여 먹는 연타발 대표 메뉴 ‘연타발 양대창구이’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은 밥에 특양과 새콤한 깍두기를 함께 볶아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연타발 깍두기양밥’ ▲쫄깃한 깐양과 고소한 곱창에 매콤한 비법소스를 더한 진한 사골국물에 넣고 끓여 구수하고 칼칼하게 즐기는 ‘연타발 양곱창전골’이다.

이번 ‘연타발 밀키트’는 네이버 신상WEEK, 네이버 라이브(5월 12일)를 통해 처음 판매될 예정이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 및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프레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