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바이 팔리’ 컬렉션 공개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바이 팔리’ 컬렉션 공개
  • 박한용
  • 승인 2022.05.10 09: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오랜 파트너인 해양 환경 보호 단체 팔리(Parley for the Oceans)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의지를 담은 SS22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바이 팔리(adidas Originals by Parley)’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대표 클래식 라인에 팔리 오션 플라스틱을 50% 이상 함유한 원사를 활용하여 새롭게 출시한 컬렉션으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팔리 오션 플라스틱이란 해안에 버려진 플라스틱이 바다에 유입되기 전 이를 수거해 업사이클링한 신소재로, 이를 사용하여 재탄생한 아이템들을 통하여 해양 오염을 막기 위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팔리의 의지를 보여준다. 

SS22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바이 팔리’ 컬렉션은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가능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클래식하고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가 더해져 특별함을 더했다. 컬렉션 아이템으로는 슈퍼스타, 포럼, 스탠 스미스, 니짜 등 대표 클래식 스니커즈와 염료를 사용하지 않고 원단 자체의 천연색을 살린 제로 다이 의류도 선보인다.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실루엣에 지속가능성의 가치까지 담은 SS22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바이 팔리’ 컬렉션은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