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맞춤 여행지 추천받고 보냉백 받으세요"
볼보자동차 "맞춤 여행지 추천받고 보냉백 받으세요"
  • 박한용
  • 승인 2022.05.10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MBTI 등 유형별 성격·행동 등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간단한 설문 조사 형식의 여행지 취향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선호하는 여행지 및 이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서비스센터 내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페이지에 접속 후 여행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 이미지를 저장해 센터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테스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은 ‘볼보 보냉백’을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응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서비스센터 내 볼보 로고가 새겨진 구조물이나 소품을 찾아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볼보 #CS넘버원 #올해도1등기원)와 함께 볼보자동차를 응원하는 간단한 메시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월요일 20명을 선정,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두 이벤트 모두 서비스센터 고객 라운지 내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인당 1회에 한해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