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닥어패럴, 여름 휴가지 패션 완성할 ‘섬머 컬렉션’ 공개

코닥어패럴, 여름 휴가지 패션 완성할 ‘섬머 컬렉션’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1 08: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섬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코닥어패럴의 여름 화보는 뜨거운 ‘계절감’과 이에 어울리는 ‘컬러’에 초점을 맞추었다. 화보 테마는 ‘코닥어패럴만의 컬러로 채운 섬머 트래블’이다. 촬영은 여름 휴가지로 떠오르는 강원도 고성의 숲길, 해변, 카페 등을 배경으로 편안한 실루엣을 최대한 살려 촬영되었다. 

코닥어패럴의 여름 화보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페스티벌, 여행지 등에서 돋보일 수 있는 밝은 컬러와 과감한 프린팅의 제품과 함께했다. 주력 제품은 역시 한 여름 내내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아이템인 티셔츠이다. 한 장만 걸쳐도 존재감이 드러나는 빅 사이즈의 로고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힘을 준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는 실제 1940년대 코닥 인화지 봉투와 패키지를 모티브로 풀어내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품질 면 100% 소재로 가벼운 두께감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데일리 웨어 뿐만 아니라 카고 쇼츠, 조거 팬츠와 매치해 캠핑 ·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코닥어패럴 22 신제품 캠비 클로그

또한 이번 ‘섬머 컬렉션’에서는 휴가지에서 편하게 신기 좋은 플립플랍과 클로그로 신발 라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인 ‘캠비 클로그’는 부드러운 소재의 일체형 구조와 푹신한 쿠션으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경량 샌들이다. 귀여운 디자인과 커스텀이 가능한 로고 펜던트가 있어 여름철 트래블 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코닥어패럴의 신제품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를 포함한 여름 컬렉션 제품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코닥어패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