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커즈스터디, 2022년 썸머캠프 1기 개강 및 선착순 모집

커즈스터디, 2022년 썸머캠프 1기 개강 및 선착순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2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즈스터디에서 2022년 썸머캠프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1기 썸머캠프는 전국 고2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7월 24(일)부터 8월 13일(토) 3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캠프의 목표는 학생들의 수1, 수2 과정 집중 프로그램과 취약부분 극복 및 올바른 학습계획 플랜을 구성하는 것이다.

썸머캠프 개강과 함께 조기등록 시 할인특가를 진행한다. 5월 21일까지 등록 시 할인혜택과 함께 성적우수자를 대상으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장학 대상자는 내신우수자와 모의고사 우수자로 나눠져 있다.

커즈스터디는 고등학생 방학캠프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신설 캠프로,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과 오대교수능연구소가 만나 ‘진짜 전문가들’로 구성된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는 1기 캠프로, 하루 14시간의 공부시간 및 클리닉 선생님이 상주하는 강의실에서 빠른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또한 1:1 개인맞춤형 교재부터 수학 집중 커리큘럼, 1:1 학습 및 입시컨설팅, 4차례 학생강연회, 2회 학부모 설명회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1:1 완벽맞춤 프로그램은 맞춤교재, 입시컨설팅, 학습상담, 학습관리, 동기부여, 오리지널 성적분석 시스템 등으로 학생 한 명 한 명을 완벽하게 케어한다. 매일 학습플래너 피드백과 매주 3시간 씩 맞춤형 공부법 세미나를 제공하며, 입시컨설팅 및 학습상담을 주 1시간씩 진행한다. 학습상담은 대한민국 No.1 수능연구로 알려진 오대교수능연구소 오대교 대표와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1:1로 진행한다.

커즈스터디에서 시행하는 2시간 수업+2시간 클리닉은 반 별로 강사님과 클리닉 선생님이 배치되어 2시간 연강수업 직후 2시간 클리닉 시간동안 취약부분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진다. 매 시간, 선생님이 항상 강의실에 상주하여 언제든지 빠른 질문과 피드백이 가능하다.

3주 단기 수학 집중 프로그램은 3주 짧은 기간 내 밀도 높은 집중을 통해 빠르게 수학을 완성하고 학습 습관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해당 컨설팅을 통해 자기주도학습능력 향상은 물론 지금까지의 공부 방식을 되돌아보는 피드백이 가능하며 앞으로의 학습 전략 및 입시 전략을 마련, 불필요한 사교육을 줄여 더욱 좋은 방향으로의 학습이 가능하다. 한 주당 수학 수업 시수는 클리닉을 포함하여 32시간, 국어 4시간, 영어 4시간이다

한편, 커즈스터디는 캠프 종류 후에도 학부모보고서와 대치동 입시세미나 무료참석권, 각종 입시정보를 꾸준히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유튜브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