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 '룸에이' 씰리·스턴스앤포스터·템퍼페딕 등 메모리얼데이 세일
미국수입매트리스 '룸에이' 씰리·스턴스앤포스터·템퍼페딕 등 메모리얼데이 세일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12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는 5월 30일로, 한국으로 치면 현충일에 해당하는 날로 군인과 전쟁에서 목숨을 잃은 이들을 기리는 날이다. 이 기념일을 기점으로 연휴가 시작되고 여름 최대 쇼핑시즌도 함께 시작된다. 

거대 쇼핑 시즌을 앞두고 아마존,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룸에이 등 미국 쇼핑몰들 역시 큰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 유력 소비자 매체인 컨슈머 리포에 따르면 메모리얼 데이는 가전, 가구를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때로 가스오븐, 냉장고, TV, 식기세척기, 매트리스 등을 추천했다. 

이에 맞춰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대표 '룸에이'도 미국 메모리얼데이를 기념하여 메모리얼 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룸에이는 국내보다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거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고객에게 직배송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채텀앤웰스 등이 있다.

또한 룸에이는 미국 현지의 법인과 제휴로 한국에서 오더 후 제작에 들어가며, 미국 현지 공장에서 나온 상품 그대로를 고객 안방까지 배송하고있다.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거점, 창고등을 두고 운영하지 않아 재고, 아울렛매트리스의 위험을 원천 차단하고 투명한 해외 직구 서비스를 진행한다.

룸에이는 현재 전국 2인 1조 배송 시스템으로 수도권 40조, 지방권역 80조를 포함 전국 각지에서 무료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