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 2022 면접수기 이벤트 진행…우수 수기에 다양한 경품 제공
대방고시, 2022 면접수기 이벤트 진행…우수 수기에 다양한 경품 제공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12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고시가 2022 기술직 공무원 면접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방고시의 ‘면접 수기 이벤트’는 우수 합격 수기를 선정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공시생들에게 공무원 시험 면접 가이드라인 및 공무원 시험 준비 전반의 학습 방법, 슬럼프 극복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자신감을 북돋워 주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대방고시 수강생 중 2022년 1월부터 4월까지 시행된 기술직 공무원 시험 필기시험 합격생과 4월 30일 실시된 간호직 필기 합격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6월 15일까지 대방고시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면접수기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된다.

우수 면접 수기로 선정되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2명), 치킨 1마리와 콜라(3명), 백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든 경품은 6월 23일 당첨자 발표 후 회원 정보에 기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일괄 발송되며, 참여율에 따라 경품이나 당첨 인원이 변경될 수 있다.

단, 자신의 수험번호와 최종 합격 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누락 시 경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수험표 도용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인증한 경우에도 경품 제공이 거부될 수 있고, 대방고시 수강생에 한해 진행된다.

대방고시 관계자는 “기술직 공무원이나 간호직 공무원의 경우 행정직에 비해 소수 직렬로 면접 등 수험 정보가 부족한 만큼 이번 이벤트가 초보 공시생들이 학습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방고시 2023 기술직 공무원 기초이론 강의가 7월 개강을 앞두고, 수강 기간 30일 연장 및 22년 전공, 23년 전과목 전공 기본서 제공 등 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