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테리어베이, 표준시공 원칙으로 상업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실 견적 제공

인테리어베이, 표준시공 원칙으로 상업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실 견적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6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전쟁 등의 영향으로 원유, 원자재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다. 물류비용까지 큰 폭으로 오르면서, 인테리어 업계에도 가격 인상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인테리어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의 부담도 가중될 것으로 보여, 합리적인 비용의 인테리어 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파트너스사 ANOTHER DESIGN 제공

이런 가운데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가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에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베이는 한 번의 견적 신청으로 실시간 전문가와 1:1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 없는 실 견적을 제공해 소비자 부담을 낮추고 있다. 상담 단계부터 업종에 따른 전문가를 배치해 업종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업종과 인테리어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업종별 전문가가 고객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업종의 특성과 매장 입지, 고객 니즈 등을 고려한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고객의 니즈가 최대한 반영되며, 완성된 디자인은 2D, 3D 디자인 설계 형태로 고객에게 무료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테리어 완성 후를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으며, 수정할 부분을 보완해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인테리어 시공 시에는 정해진 예산 내에서 최대한의 퀄리티를 낼 수 있도록 철저한 계획하에 엄선된 자재를 사용해 진행한다.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변동 사항은 모두 고객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해, 공사 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 컴플레인을 최소화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파트너스사 BARUN DESIGN 제공

인테리어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진행해 인테리어 후에도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으며,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꾸준한 신뢰를 쌓고 있다. 현재 인테리어베이는 카페를 비롯해 식당과 사무실, 학원, 병원, 헬스장, 미용실 등 다양한 상업 시설의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상업 시설의 업종에 따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100%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기반한 실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며 “비용 대비 최상의 퀄리티를 내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높은 고객 만족을 달성하며,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