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원스쿨랩, '오픽 만능답변 500'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시원스쿨랩, '오픽 만능답변 500'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7 10:11
  • 수정 2022.05.17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앤에스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오픽 진짜학습지 베스트셀러 진입을 기념해 ‘오픽 만능답변 500’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의 ‘오픽 진짜학습지’는 지난 2월 오픽 주관사인 멀티캠퍼스와 시원스쿨랩이 공동 제작하여 출시한 실전형 학습지다. 한 권의 교재 내 학습 플랜, 답변 전략, 실전 모의고사 등 각 레벨 획득에 필요한 핵심을 담고 있어 출시 후 검색어 급상승 및 주간 베스트셀러 진입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오픽 진짜학습지’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오픽 수험생들이 빠르게 목표에 달성할 수 있도록 시원스쿨랩 ‘오픽 만능답변 500’을 무료로 배포한다.

‘오픽 만능답변 500’은 시원스쿨랩이 직접 제작한 학습 자료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기출단어와 그에 대한 만능표현 500개가 수록되어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장소 구애없이 시험장에 들고 가 시험 직전까지 답변을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장씩 모르는 단어만 뜯어서 모을 수 있는 형태로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 무료배포 이벤트는 이 달 말까지 매일 진행되며, 포털사이트에 오픽 학습지 검색 후 퀴즈를 맞힌 선착순 50명에게 ‘오픽 만능답변 500’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랩은 무료배포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은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 ‘오픽 진짜학습지’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배포하는 ’오픽 만능답변 500’은 핵심적인 내용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교재인 만큼 오픽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과 이벤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의 무료 배포 이벤트 및 교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