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의류 브랜드 ‘스테디니스(STEADINESS)’ 런칭
스포츠 의류 브랜드 ‘스테디니스(STEADINESS)’ 런칭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17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스포츠 의류 브랜드 ‘스테디니스(STEADINESS)’가 새롭게 런칭됐다.

‘스테디니스’는 ‘꾸준함의 가치’에서 영감을 받아 런칭된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꾸준하게 운동하기에 적합한 전문 스포츠 웨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런칭과 동시에 선보인 제품군은 '스테디니스' 시그니처 로고를 새겨 스포티한 매력을 잘 드러낸 티셔츠 라인이다. 오버핏과 머슬핏으로 나뉘어져 있어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향후 아우터, 하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라인업을 늘려나갈 예정이며 각 분야에 최적화된 설계로 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테디니스’는 런칭과 동시에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스테디니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무료배송 쿠폰 및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런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일부 인기상품이 주문이 몰리며 현재 일부 품절된 상태이기도 해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기상품의 재입고가 예정되어 있는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스포츠웨어 고유의 기능성을 염두에 두고 개개인의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꾸준함을 가장 큰 키워드로 삼은 만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