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얼플랜, 유기가공식품 인증 받은 유기농 곡물 발효효소 출시

리얼플랜, 유기가공식품 인증 받은 유기농 곡물 발효효소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플랜(REAL PLAN)은 유기농 곡물 발효효소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리얼플랜 유기농 곡물 발효효소는 100% 국산 곡물효소를 엄선해 담은 제품으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은 3년 이상 화학비료와 유기합성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유기농산물가공식품에 부여하는 인증으로써 리얼플랜 유기농 곡물 발효효소의 객관적인 신뢰도를 보여주는 요소이기도 하다.

또한 인증 제품답게 95% 이상을 유기농 원료로 사용했고, 유기가곡식품인증도 획득했다. 국산 곡물발효효소와 유기농 프락토 올리고당도 함유하고 있으며, 생산 후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의 시험성적 결과 100만 이상 역가수치, 즉 효소의 활성도 수치를 보였다. 유통기한 2년까지 보장 역가수치가 301,000 unit에 달한다.

유기농 식품은 무농약, 저농약 식품에 비해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고 맛과 향이 더 강한데다 ‘제7의 영양소’로 불리는 파이토 케미컬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므로 생산이 어렵고 까다롭다. 때문에 유기농 식품 섭취가 권장되고 있는데, 해당 제품은 순유기농 곡물 발효만 담아내 이런 장점을 적용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요소에 시너지를 더하는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도 함유해 효소가 장 내에서 더욱 건강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합성색소설탕이나 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 화학부형제는 첨가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매일 먹기 편하게 고소한 미숫가루맛 효소 제품이며 안전하고 엄격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된다.

리얼플랜 관계자는 “진짜 유기농 발효효소를 선사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한 끝에 정직한 성분과 제조과정으로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