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유식 브랜드 '짱죽', 가정의달 맞아 5월 기획전 런칭…최대 56% 할인

이유식 브랜드 '짱죽', 가정의달 맞아 5월 기획전 런칭…최대 56%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7 17: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기획전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짱죽 5월 기획전 ‘5월이라 준비했5’에서는 총 다섯 가지 혜택을 제공하며, 노마진 선착순 파격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획전에 구성된 특가 상품에는 냉장이유식을 비롯해 스파우트 이유식, 영양간식, 웰빙죽, 어린이 보리차, 쌀눈 식혜 등이 있으며, 상품별 최대 56% 할인을 진행한다.

첫 번째 혜택은 냉장이유식 골고루 특가 혜택이다. 전 단계 냉장이유식 골고루 5팩+유기농 보리차 1봉을 4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5단계 냉장이유식부터 반찬, 국, 덮밥소스 골고루 12팩+한우더드림 2팩 구성 상품을 29.2% 할인한다.

두 번째 혜택으로 육해공 듬뿍 스파우트 이유식 맘마짱 1박스(10봉지)를 56% 할인하며, 세 번째 혜택으로 짱죽의 다양한 영양간식 세트를 25%~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영양간식 세트에는 △짱죽 간식세트(쌀과자, 쌀떡뻥, 요거트 큐브, 라이스팡, 배도라지즙, 보리차 등) △유기농쌀과자 보양세트(쌀과자 소 5봉+쌀떡뻥 소 4봉) △요거트 큐브 3봉(랜덤) △라이스퍼프(3개, 1박스) △육포(소1+돼지1) △수제 어린이 쌀눈핫도그 등이 있다.

네 번째 혜택은 웰빙죽 할인으로, 웰빙죽 보양 특가 골고루 6팩+야채죽 1팩 증정 구성을 31%, 스파우트 웰빙죽 1박스(20봉)를 22% 할인된 가격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다섯 번째 혜택은 어린이 보리차와 쌀눈식혜 할인으로,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노마진 선착순 파격 특가 이벤트는 5월 한정 매주 화, 수 목요일에 진행하며, 일일 선착순 10명에 한해 짱죽의 상품을 노마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짱죽은 아이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유기농쌀과 친환경재료 60종, 무항생제 육류 등을 사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 있다. 꾸준히 친환경 재료를 늘려가고 있으며, 아이 연령에 따른 단계별 이유식을 구성하고 있어 개월 수와 이유식 입자에 따라 이유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유식 외에도 국과 반찬, 덮밥 소스, 간식, 웰빙죽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며, 단계별 이력을 추적하는 추적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을 만드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부모들의 편의를 위해 이마트, 스타필드, AK플라자 등에 이유식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짱죽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짱죽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