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 구전광고연구소 업무 협약 체결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 구전광고연구소 업무 협약 체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18 11: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직접판매회사 에스디플랫폼의 사업자 그룹인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는 지난 7일 구전광고연구소와 상호 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와 구전광고연구소는 이 날 양 기관이 추구하고 있는 참여와 나눔을 통한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협력체계 구축하고, 사업에 이익이 되도록 다양한 형태의 협력 사업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 류은겸 공동대표와 구전광고연구소 안정주 대표를 비롯해 양 기관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와 구전광고연구소의 업무 협약에서는 ▲마케팅 활동과 프로그램 지원에 대한 상호 협력 ▲에스디플랫폼과 구전광고연구소의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협력 

▲마케팅 전략 스터디와 사례 연구 ▲이외 업무 협력에 필요한 정보 제공과 인적 교류에 대해 협력을 약속했다.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는 전국 최대 규모의 에스디플랫폼 사업자 그룹이다. 공동 대표 5명은 차별화된 사업 전략으로 그룹 형성 이후 채 1년이 안 되는 기간 동안 약  1,400%가 넘는 매출 증가와 회원 유치를 달성했다.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 류은겸 공동대표는 '이러한 가파른 사업 성장의 비결로 에스디플랫폼만이 가지고 있는 글로벌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품격 헬스&스킨 케어 제품과 회원 관리 시스템과 에스디플랫폼만의 특별한 회원 보상 제도인 포춘 보상 플랜을 적극 활용한 것이 주효했다'고 말하며, 과거의 비효율적이고 무리한 사업 방식을 버리고 모든 회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제품과 사업을 알리면서 삶을 보다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고 있는 사업자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밝혔다.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 류은겸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에스디플랫폼이 추구하고 있는 제품의 우수함과 네트워크마케팅의 진정한 가치, 사업의 기회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며, "구전광고연구소와의 업무 협약은 기존의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에서 시도해 보지 않았던 새로운 차원의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으로서 양 기관이 상생하는 데 교두보로 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좌 안정주 대표 / 우 류은겸 대표

에스디플랫폼은 (주)에스디생명공학그룹의 계열사로서 2016년 11월 설립한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의 회원직접판매 회사로서 전 제품을 자체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존의 제조 공장을 확충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공장의 준공을 앞두고 있는데, 이것은 국내 10위권의 생산 규모이다. 또한 자체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은 보다 빠르고 편리한 최첨단 물류 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 

구전광고연구소는 일반인, 1인 기업가, 소상공인, 직장인, 기업인 등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형 마케팅 플랫폼이다. 구전광고연구소에서 운영중인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회원 수는 현재 약 3,000여 명에 달할 정도이며 증가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구전광고연구소 안정주 대표는 빠른 사업 성장의 이유로 회원의 업종별로 'AB테스트 비교법'을 활용해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찾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마케팅과 사례를 연구하면서 과거 광고 대행에 많은 비용을 투자했던 방식보다 훨씬 더 큰 마케팅 효과를 얻고 있어서 회원들의 만족도가 점점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구전광고연구소 안정주 대표는 "구전광고연구소의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마케팅 시스템은 사람과 사람을 끈끈하게 엮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디지털 커뮤니티이자 플랫폼이라는 측면에서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이어 "구전광고연구소의 마케팅 시스템은 우리 사업 성장의 큰 기회이고 사람과 마케팅에 대해 공부하고 함께 나누겠다는 자세로 참여하면서 투자한 것보다 훨씬 많은 것들을 얻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에스디플랫폼 비즈센터와 구전광고연구소의 업무 협약은 오프라인 플랫폼인 네트워크마케팅과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의 만남으로서 네트워크마케팅과 바이럴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것이고, 양 기관의 전문 분야에서 시대의 변화를 선도해 나가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