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토인 더마크림, 얼루어 보습감 만족도 100% 획득
엑토인 더마크림, 얼루어 보습감 만족도 100% 획득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19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제품이 얼루어 매거진 품평단 200인으로부터 보습감 만족도 100%를 획득하였다. 또한, 저자극 99.5%, 피부 진정 98.4% 등 다양한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획득하였다.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는 아토피나 건선, 튼살, 침독 등의 고민이 있을 때 찾는 제품이며,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는 화장품이다. 

이번 품평을 의뢰한 엑토인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매거진인 얼루어에서 진행한 품평 결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것에 있어,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엑토인 크림은 독일 엄마 크림이라고 불릴 정도로 독일에서는 국민적으로 사용되는 엑토인 성분이 함유된 더마 크림이다. 생물이 살기 힘든 극한 지방에서도 생존하는 미생물의 자기 보호 물질에서부터 추출한 성분인 엑토인은 두터운 보습층이 만들어내는 피부 보호가 특징인 물질이다.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는 엑토인 성분 개발사인 '독일 Bitop(비톱)사'에서 엑토인을 7% 함유하여 직접 제조한 제품이다. 독일에서는 독일 엄마 크림이라고 불릴 정도로 국민 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다.

이번 얼루어 품평 결과에 대한 전문은 얼루어 매거진 2022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