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영어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 선봬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영어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 선봬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19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영어 교육의 중요성은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학부모들 사이에서 크게 인식되고 있다. 실제로 자녀의 교육에 신경을 쓰고 있는 학부모들 중에서는 영어 사교육비를 가장 많이 지출하거나 고려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그만큼 영어는 학년이 올라 갈수록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학원이나 과외, 학습지 등 자녀에게 가장 잘 맞는 학습 방법을 찾고 싶어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영어 공부에서 무엇보다 강조되는 것은 자신의 수준을 정확하게 알고 그에 맞는 공부를 하는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맞춤학습 초등인강 ‘밀크티’가 초등학생들 개개인 각자의 눈높이의 맞춘 영어 학습을 제공하는 ‘수준별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의 수준별 영어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면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성장 프로그램이다. 학습생들은 다양한 형태로 받아들인 학습 콘텐츠를, 상호작용이 가능한 태블릿 학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듬으로써 영어 능력을 효과적으로 배양할 수 있다.

밀크티 초등의 수준별 영어 학습은 크게 5가지의 흐름으로 구성돼 있다. 첫째는 학습생의 영어 실력을 점검하여 학습할 단계를 설정하는 진단평가, 두번째는 진단평가로 배정된 단계/영역별 학습, 세번째는 단원별로 내용을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단원평가, 네번째는 현재 단계를 이해했는지 평가하여 상위 단계로 승급하는 성취도 평가, 마지막으로 승급한 단계에서 영역별 학습을 다시 진행하게 된다.

이러한 흐름으로 초등영어 학습을 진행한다면 자신의 수준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이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배정돼 실력을 향상시키는 공부가 가능한 것이다.

밀크T 수준별 영어의 각 영역별 초등영어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리스닝부터 스피킹, 워즈, 파닉스, 리딩, 그래머, 영어송, 영어도서관, 미국교과서 읽기, AI 스피킹까지 각 영역별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수준별 영어 외에도 과목별 학교 공부도 가능해서 초등학교 영어교과서에 따른 진도 학습도 할 수 있다.

실제 밀크T 초등 수준별 영어를 이용하고 있는 자녀를 둔 학부모는 “수준에 맞는 초등 영어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저절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있다.”며 “멀티미디어 학습이나 게임 등의 부수적인 과정으로 흥미 역시 높여주기 때문에 지치지 않고 학업성취도가 날로 늘어난다.”라는 긍정적인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초등영어의 모든 것이 담긴 천재교과서 스마트학습 밀크T는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