훕몰, '프리미엄 샤모아 자동차 대쉬보드커버' 신제품 출시
훕몰, '프리미엄 샤모아 자동차 대쉬보드커버' 신제품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5.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훕몰(hoopmall)이 신제품 ‘프리미엄 샤모아 자동차 대쉬보드커버’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훕몰 샤모아 자동차 대쉬보드커버는 고밀도 섬유조직으로 제작돼 방수, 방진, 방염 효과가 있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 탁월한 난반사 차단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온도 변화가 적어 실내 온도 유지 효과도 가지고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4중 구조 설계를 도입했다는 점이다. 고급 샤모아 소재와 항균롤링 하이벨루아, 여기에 독자 개발한 L라이텍스 원단 및 의료용 논슬립 실리콘 패드를 더해 제품 본연의 기능성과 내구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맞춤 스캐닝으로 마치 순정 제품과 같은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며, 간단한 설치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종합시험인증기관인 FITI 시험연구원에서 시행한 유해물질 안전요건을 통과하고 안전인증검사를 완료한 바 있다.

본 제품은 1:1 커스터마이징으로 제작된다. 우수한 품질의 샤모아 원단 2종, 10가지 색상의 스티치로 구성돼 차량 컨셉 및 개인 취향에 따라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 우측 하단에는 각인이 새겨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자아낸다.

훕몰 관계자는 “햇빛 난반사가 심해지는 여름을 맞아 신제품 ‘샤모아 자동차 대쉬보드커버’를 선보이게 되었다. 해당 제품은 주문 즉시 생산되는 만큼 차종과 연식에 맞춰 제작할 수 있으며, 직사광선으로부터 대쉬보드를 철저히 보호하는 한편 손 쉽게 실내 분위기에 변화를 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