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국내 우수 리테일러사 시상식 개최
재규어랜드로버, 국내 우수 리테일러사 시상식 개최
  • 김미영
  • 승인 2022.05.23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19일 그랜드조선 제주에서 우수 리테일러사와 서비스센터,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21·22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세일즈, 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천일오토모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일산 전시장과 인타이어모터스 대구 전시장이 선정됐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오브 더 이어’는 천일오토모빌 수원 서비스센터와 천일오토모빌 대치 서비스센터가 수상했다.

이와 함께 개인 부문에서는 최고 수준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 세일즈 이그제큐티브, 서비스 어드바이저, 테크니션, 세일즈 및 서비스 리셉셔니스트 등 총 5개 부문에서 14명이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정을 잃지 않고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한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일상 회복을 위한 노력에 따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역시 더욱 활발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