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2 트랙데이 시즌1’ 성료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2 트랙데이 시즌1’ 성료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5.23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 트랙 데이에 참가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들

미쉐린코리아가 강원 태백스피드웨이 서킷에서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주말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60여명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들이 참여해 서킷 주행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에서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제품 설명과 함께 공도 및 서킷에서의 타이어 유지 관리법, 전문가 제품 비교 시연, 실제 서킷 주행 등 다양한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특히, 미쉐린 로드6 제품 비교 시연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라이더의 비교 시연으로 타사 대비 젖은 노면에서의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보여주는 미쉐린 로드6 의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2월 출시된 미쉐린 로드6는 스포츠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최적화된 타이어로, 기존 로드5 대비 노면 접지력이 15%, 마일리지는 10%, 안정성 또한 5~10% 향상됐다. 

미쉐린 트랙 데이에서 서킷 주행을 준비하고 있는 참가자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은 속도감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미쉐린 파워 슬릭2’, ‘미쉐린 파워 컵2’, ‘미쉐린 파워 GP’, ‘미쉐린 파워 RS’, ‘미쉐린 파워5’ 등 미쉐린의 대표 스포츠 타이어 제품군인 ‘미쉐린 파워(MICHELIN Power)’ 라인업 전시와 행사에 참석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 전문가를 통해 제품과 타이어 기술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기도 했다. 

미쉐린 트랙 데이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공식 판매 대리점인 센스라인과 함께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2022 미쉐린 트랙 데이는 이번 시즌 1 행사를 시작으로 7월과 9월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미쉐린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