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정용 '포라 네블라이저',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가정용 '포라 네블라이저',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23 14: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맘스트롱'에서 '포라 네블라이저'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재고 소진 시까지 최대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미세먼지 등 다양한 사유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정용 네블라이저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한 수요도 한몫하고 있다. 병원에서만 볼 수 있던 네블라이저 의료기기는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따라 가정용 소형 제품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만큼 구매 시 주의도 필요하다

가정용 네블라이저는 집에서도 처방약만 있으면 병원에 내원할 필요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런 편리성으로 단순히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기보다는 네블라이저로서의 기능과 더불어 가장 중요한 안전성, 사용 편의성을 꼭 확인한 후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포라 가정용 네블라이저는 초소형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집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캠핑 등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일반 AA 건전지로 작동되는 일반 제품과 달리 충전식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배터리 교체 없이 충전 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해당제품은 용출물시험, 전기/전자파안전, 세포독성시험 및 피내반응시험 등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성에 탁월한 제품이다.

포라 네블라이저는 고주파 신호를 이용하여 발생된 진동으로 약액을 분무화하여 마우스피스 또는 마스크를 통해 전달해 주며 균일 분무 모드와 웨이브 분무 모드 2가지를 제공한다.

함께 제동되는 마우스피스와 마스크 2종을 통해 아이, 어른은 물론 반려동물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관용 하드케이스와 휴대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맘스트롱 관계자는 "환경 오염과 미세먼지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가정에 구비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포라 네블라이저는 사용자의 편의성은 물론 성능과 안전성을 만족하고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맘스트롱’ 공식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