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래프트하인즈, 유튜버 승우아빠 '키친 마이야르'와 콜라보 캠페인 진행

크래프트하인즈, 유튜버 승우아빠 '키친 마이야르'와 콜라보 캠페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2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트하인즈가 유튜버 승우아빠(키친 마이야르)와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5월 23일 유튜버 승우아빠 X 하인즈의 콜라보 영상이 공개됐으며, 해당 영상에서는 콜라보 메뉴인 돈마호크 돈까스와 나폴리탄 파스타, 트러플프라이가 소개됐다. 해당 메뉴는 6월 15일~30일 승우아빠가 운영하는 키친 마이야르에서 진행하는 하인즈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인즈 팝업 메뉴인 돈마호크 돈까스는 하인즈 소스(케찹, 마요, 머스타드)로 마리네이드한 돼지뼈등심으로, 이번 하인즈 팝업의 시그니처 메뉴다. 나폴리탄 파스타는 케찹과 데미그라스 소스를 베이스로 한 파스타 메뉴로, 특별한 소시지가 통으로 올라가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트러플프라이는 크래프트하인즈의 베지바이츠 2종(브로콜리, 콜리플라워 플로렛)과 감자튀김을 섞은 메뉴로, 트러플 오일을 뿌려 제공한다. 버거 소스와 불스아이 BBQ소스(뉴욕스테이크), 돈까스 소스 3종을 딥핑소스로 제공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트러플프라이에 사용된 베지바이츠는 채소 원물 그대로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제품으로, 지난해 크래프트하인즈가 국내에 선보인 비건 프렌들리 간식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내 대표 비건 레스토랑에서 하인즈 셀렉션(HEINZ SELECTION)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베지바이츠를 활용한 다양한 비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오는 6월 15일 오픈하는 키친 마이야르의 하인즈 팝업 스토어는 5월 25일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이 오픈된다. 하인즈 팝업 행사에서는 콜라보 영상에서 소개된 메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콜라보 영상이 오픈됨에 따라 영상에서 소개한 메뉴들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며 “팝업 행사에서는 승우아빠 X 하인즈 영상에서 소개된 메뉴 외 여러 메뉴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래프트하인즈의 케찹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일반 토마토보다 단단하고 맛이 좋은 자체 개발한 토마토 종자인 ‘하인즈 시드’로 만들어진다. 토마토와 식초, 설탕, 정제 소금, 계피/셀러리 추출물, 마늘 등의 간단한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하인즈 케찹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토마토 케찹을 비롯해 마요와 머스타드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