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바로 필라테스,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올바로 필라테스,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24 13: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로 필라테스’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 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그리고컴퍼니(대표 이상근)의 올바로 필라테스 브랜드는 필라테스 부문을 수상했다. 올바로 필라테스는 ‘한글의 올바르다’의 사전적 의미 그대로 말이나 생각, 행동이 옳고 바르다의 뜻을 담고 있다. 이는 고객의 생활습관부터 바르게 돕고 회사 또한 올바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는 그리고컴퍼니의 경영철학이 내포되어 있다.

2018년 송파구 석촌점을 시작으로 현재 8곳의 직영점을 오픈하고 있는 올바로 필라테스는 자체 개발한 PMT(Personal Movement Test) 및 특화된 자세분석 시스템으로 맞춤 프로그램을 추전받을수 있다. 고객만의 개인맞춤 운동프로그램을 매 수업시간마다 기록하며 일상생활에 적용가능한 운동 매뉴얼과 필요한 건강 관련 팀을 제공하며 수업의 질을 높이고 있다. 특히 매월 측정평가를 통해 목표를 재설정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이에 따라 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올바로 필라테스가 개발한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타사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헬스케어 시장 발전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아 수상으로 좋은 점수를 획득했다.

㈜그리고컴퍼니의 이상근 대표는 “감사하다. 그리고컴퍼니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2022년도 고객가치경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건강과 삶의 활력소를 찾아 주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