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인천점, '네일 마스터 엠보 아트 특강' 진행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인천점, '네일 마스터 엠보 아트 특강'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24 15: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이 손끝과 발끝까지 확대됐다. 헤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손톱과 발끝을 아름답게 하는 네일아트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전문가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단순히 손톱에 색을 입히는 것만이 아닌,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손톱, 발톱에 다양한 ‘아트’를 적용하는 네일아트는 기본적인 자격증부터 다양한 테크닉 기법과 디자인 연출 능력 등이 필요하다. 

이에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디자인 감각과 각종 테크닉을 갖춘 네일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네일아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올댓뷰티아카데미 인천 지점이 지난 12일 ‘네일 마스터 엠보 아트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강은 네일아트학과 윤서진 강사가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과 현장 실무 수업을 수료하고, 트렌디한 네일아트와 관련 분야 취업 및 창업에 관심이 많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매력적인 엠보 아트 특강을 주제로, 다양한 엠보 아트 테크닉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인천점 관계자는 “엠보 아트는 평면적인 아트와 달리, 젤을 원하는 모양으로 얹은 후 램프에 굳혀 진행하는 테크닉으로, 주변 젤을 갈아내서 떼야 하는 네일 파츠와 달리 제거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며 “귀여운 연출부터 엘레강스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무드를 표현할 수 있어 최근 네일아트 시장에서 선호되는 테크닉으로,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수업 분위기 속에서 특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어 “기본적인 교육과정 외에도 뷰티 트렌드에 맞는 분야별 특강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특강을 통해 각종 최신 뷰티 정보와 실무자의 실무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올댓뷰티아카데미의 주요 교육과정에는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에스테틱 피부 미용 학원(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및 왁싱 학원 등) 등이 있다.

전문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뷰티 전문 교육기관으로 실무 및 교육 경험이 풍부한 분야별 전문 강사진을 구축하고 있으며, 퍼스널 멘토링을 통해 학생별 맞춤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원내 토탈샵과 토탈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실습을 위한 최첨단 기자재를 구비한 자습 및 실습 환경 조성으로 충분한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4대 학과 실무 과정을 비롯한 창업 과정과 단과 과정, 전문 입시 컨설팅, 스페셜리스트를 위한 특수 과정 등 다양한 미용 분야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실무 능력 습득을 위한 각종 연계 산학 프로젝트와 실습, 행사 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및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뷰티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과 신촌,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수원, 광주, 일산 등 9개 지점을 법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과정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