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 '식품위생직공무원 합격반' 강의 제공

대방고시, '식품위생직공무원 합격반' 강의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24 15: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오프라인 기술직 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가 ‘2023 식품위생직 공무원 합격반’ 강의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본격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방고시의 식품위생직 합격반 강의는 2023 식품위생직 합격을 대비하기 위해 단계별로 구성된 맞춤 커리큘럼과 2022년 경기도 및 경북 식품위생직 시험에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낸 대방고시만의 노하우를 담았다.

강의에는 식품미생물 박사인 장미 교수를 비롯해 합격률로 증명하는 식품위생직 전문 교수진들이 직접 나선다. 기본 개념을 확실히 암기하고 이해할 수 있는 기초이론부터 기본이론, 심화이론 및 단원별 기출 문제풀이, 실전 동형 문제풀이와 파이널 특강으로 이루어진 체계적 커리큘럼에 따라 양질의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단계별 맞춤 학습으로 탄탄하게 기본 이론을 학습할 수 있고 기본을 바탕으로 한 응용 및 실전 문제 풀이까지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최신 법안 및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를 통해 식품위생직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대방고시는 2023년 식품위생직 합격반 강의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수강신청 전 강좌 전 과정은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며, 총 7회의 모의고사 역시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 또한 0원 프리패스 수강신청 시에는 기본서와 현장강의 시, 출결 관리 및 성적 분석상담 등 장미 교수의 특별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수강기간 내 시험 합격 시에는 100% 환급 혜택 역시 받을 수 있다.

대방고시 관계자는 “대방고시의 식품위생직 합격반 강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전문 교수진의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강의”라며 “이번 강의는 식품위생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학습을 돕고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수강생들이 강의를 수강하고 혜택까지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방고시의 ‘2023 식품위생직 공무원 합격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방고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