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이혼했어요2’ 조성민, “감정 정리 안 된 것 같아” 속내 고백 그 의미는?

‘우리 이혼했어요2’ 조성민, “감정 정리 안 된 것 같아” 속내 고백 그 의미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28 07:45
  • 수정 2022.05.28 07: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 조성민과 장가현이 ‘우이혼’ 사상 최초로 재회 하우스 이탈 위기에 놓여 긴장감을 높였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27일 방송된 ‘우이혼2’ 8회에서는 조성민-장가현 전 부부가 살얼음판 같은 ‘재회 마지막 날’을 통해 뒤엉킨 감정의 골을 여지없이 보여줬다.

지난 방송분에서 조성민과 장가현은 공분을 일으킨 조성민의 메신저 염탐 사건부터 20년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을 털어놓으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 특히 조성민은 전 아내 장가현의 속마음을 듣고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도 똑같을 것 같다”라며 오열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조성민과 장가현의 숨 막히는 ‘재회 마지막 날’이 공개됐다. 재회 마지막 날을 맞아 장가현은 이혼 후 2년 만에 전 남편인 조성민을 위한 저녁 식사를 준비했고, 조성민은 정성 어린 밥상에 감동을 표했다. “미움만 남아있는 줄 알았는데”라며 울컥한 조성민은 사랑에 올인했던 아름다운 과거를 추억해 귀추를 주목케 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조성민의 속내 고백에 장가현이 차갑게 응수하며 날카로운 신경전이 벌어졌다. 조성민이 한결 편안해진 분위기에 맞춰 “위로받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조심스럽게 감정을 표현하자, 장가현이 “안 돼. 당신 감정 듣고 싶지 않아”라고 받아쳐 일순 얼음장 같은 기운이 드리워진 것.

더욱이 대화를 이어가던 조성민이 “22년 세월 고작 2년으로 완벽하게 정리될 수 없었네”라며 혼란스러워하자 장가현이 “빨리 대답 안 하면 나 짐 싸서 간다”라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 일촉즉발의 위기가 펼쳐졌다. 이에 조성민이 장가현의 눈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격정적인 감정 대립을 이루면서, 두 사람의 재회 마지막 밤이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갈수록 갈등이 고조되는 두 사람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 역시 숨을 못 쉴 정도로 놀라하며 정적에 휩싸였다. 과연 조성민과 장가현은 ‘우이혼’ 사상 최초로 ‘재회 하우스 이탈’이라는 극단적 사건을 터트릴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조성민과 장가현은 결혼 생활 20년 동안 쌓인 감정의 묵은 때를 ‘우이혼2’에서 한 꺼풀씩 벗겨내고 있다”라며 “치열한 설전과 감정의 동요 속 그동안 쌓인 오해를 풀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27일 방송될 8회에서 꼭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