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 출시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5.31 09: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

젠하이저가 음악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를 위해 실내·외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고음질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SPORT True Wireless)’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포츠 TW’는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리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을 적용해 음질의 왜곡이 없는 균형 잡힌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젠하이저가 개발한 7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음질과 강력한 베이스를 재생하며 운동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스포츠 TW’는 운동 중에 젠하이저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적응형 음향 기능인 ‘포커스 앤 어웨어(Focus & Aware)’를 적용했다. 이 기능은 실내 운동에서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몰입감 있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포커스 모드’와 아웃도어 운동 시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어웨어 모드’ 등 두 가지의 맞춤형 이퀄라이저를 제공한다.

‘포커스 앤 어웨어(Focus & Aware)’ 기능은 젠하이저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 컨트롤’을 통해 조절이 가능하며 실내·외 환경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차음성이 우수한 밀폐형 이어팁과 자연스럽게 외부의 소리를 유입하는 오픈형 이어팁 두 가지가 사이즈 별로 각각 3개씩 제공된다. 특히 어웨어 모드의 경우, 압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커널형 이어폰 특유의 이압에 관한 불편함이 없어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 TW’는 4가지 크기의 실리콘 이어핀이 함께 구성되어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감 있게 착용이 가능하며 IP54 등급의 방수방진 설계로 땀이 흐르거나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 9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27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스포츠 전용 휴대끈도 함께 제공된다.

젠하이저 ‘스포츠 TW’의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젠하이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