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자이너 쥬얼리 브랜드 '켈리달리(KELLYDALI)', 런칭 프로모션 진행 

디자이너 쥬얼리 브랜드 '켈리달리(KELLYDALI)', 런칭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3 0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쥬얼리 브랜드 켈리달리(KELLYDALI)가 새롭게 런칭되어 주얼리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켈리달리 쥬얼리는 미국, 영국, 스페인 등 세계 각국의 패션 쥬얼리 브랜드들과 다년간의 디자인 경험을 가진 패션쥬얼리 전문 디자이너 Kelly Lim(본명 임지영) 대표가 직접 디자인하는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브랜드명도 초현실주의의 거장 Salvador Dali(살바도르 달리)가 영감을 준다는 의미를 담아 네이밍 됐을 정도로 타 주얼리 브랜드에서는 보기 힘든 초현실주의 쥬얼리들을 선보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주 타깃층은 디자인과 유행에 민감한 20대 중후반 여성으로, 브랜드 고유의 유니크함을 통해 동시대의 쥬얼리에서 만나볼 수 없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 초현실주의의 고전적인 모티브인 눈으로 디자인한 강렬한 로고로 유니크함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아 머릿속에 오래 기억되며, 제품의 대다수가 실버 925라 알레르기 걱정이 없다는 점도 특징이다.

출시된 제품들은 커스텀 주얼리 컬렉션부터 실버 컬렉션까지 폭넓은 주얼리 라인을 구축한 상태로써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 기본적인 심플 베이직은 물론 대표적인 초현실주의 실버 쥬얼리 라인까지 다채롭다.

모든 제품들은 그림을 그린 듯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조화가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하는 느낌을 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Creative(창의성), Characteristic(개성), Unique(독특함), Unusual(색다름), Surrealism(초현실주의)을 기반으로 개성과 유니크한 무드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을 더했다.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오픈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현재 제품 구매 시 크리스탈 컬러 비즈반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 제품에 대한 10% 할인도 적용하고 있다. 6개월 무상 A/S 혜택과 함께 매월 리뷰 이벤트를 통해 별도의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케이스와 보증서, 쇼핑백도 동봉 발송함으로써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Kelly Lim 대표는 “개성 없이 유행만 따라가는 현시대에 자신만이 가진 가치를 알고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가라는 의미를 담아 Find Your Own Way를 슬로건으로 하고 있는 만큼 구매 고객의 스타일이 항상 한결 같을 수 있도록 신중한 소량의 주문제작으로 브랜드를 관리할 예정”이라며 “특히 다가올 여름철에 착용하면 좋을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선보였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