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분양 돌입, 상품·설계 호평에 치열한 경쟁 예상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분양 돌입, 상품·설계 호평에 치열한 경쟁 예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5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DL이앤씨가 수원 권선구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지난 3일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돌입하면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서수원에서도 최중심지에 들어서는 데다, 무엇보다 개관 이후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게 아파트 못지 않은 우수한 빼어난 설계·상품이 공개되면서 더욱 ‘핫’해 지는 상황이다.

권선구 A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서수원의 최중심에 들어서서 추가적인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데다 우수한 주거 여건까지 갖췄다”며 “특히 주거형 오피스텔이어서 청약 제약이 덜하고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하는 만큼 가점에서 불리한 젊은 세대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그간 서수원에서 볼 수 없었던 1군 건설사의 브랜드 오피스텔인 점에서 눈길을 끈다. 앞서 동수원 광교신도시에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가 평균 4대 1로 전 타입 마감한 데 이어 완판까지 성공하며 ‘e편한세상’ 브랜드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역시 우수한 상품과 설계를 고스란히 적용 시켜 ‘e편한세상’ 브랜드 인지도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 전 호실 3룸 설계에 욕실도 2개가 들어서서 아파트에 견주는 공간 구성을 갖췄다. 3~4베이(BAY) 구조를 도입해 개방감도 높였으며, 현관 팬트리, 드레스룸 등 타입별 맞춤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오피스텔에서 접하기 어려운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내부에는 미세먼지 저감 식재와 미스트 분사 시설물이 설치되고,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웨더 스테이션 등도 마련돼 미세먼지를 예방하고 입주민의 건강한 주거 생활을 돕는다. 이밖에도 전 호실에 시스템 에어컨(4대), 주방 싱크대 상판과 벽부에 엔지니어드스톤 마감, 일반형 빌트인 김치냉장고, 지하 세대창고가 제공돼 주거 편의를 높였다.

권선구에 거주하는 신혼부부 A씨는 “아파트 청약 당첨이 어려워서 그보다 덜한 주거형 오피스텔에서 우선 거주를 알아보고 있던 와중,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주택전시관 개관 소식에 방문했다”며 “둘이서 생활하기에 넉넉한 공간에 브랜드까지 갖춰 청약을 넣는 것으로 마음을 굳혔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입지적 특장점도 자랑거리다. 인근에 수인분당선 고색역을 비롯해 지하철 1호선·KTX·GTX-C(예정)가 정차하는 수원역도 자리해 서울, 인천 등 수도권 각지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지역 핵심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 부지에는 ‘수원덕산병원’이 들어서서 입주민은 의료 서비스를 누리기 좋고, 도보권에 권선행정타운도 위치해 행정 편의도 뛰어나다. 수원역 롯데백화점, 롯데몰, KCC몰, AK플라자 등도 근거리에 자리한다. 

분양 관계자는 “권선구 내 소형 아파트 공급이 적었던 만큼 이번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을 눈 여겨 보는 1~2인 가구, 젊은 층이 많고 이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6월 8일(수) 접수를 받으며 13일(월)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6월 14일(화)부터 15일(수)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주택전시관 위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픈 후 3일간 방문 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