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행복한 효마을 노인 요양 센터' 재능 기부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행복한 효마을 노인 요양 센터' 재능 기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3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지난달 24일 ‘행복한 효마을 노인 요양 센터’에서 헤어 커트 재능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을 위해 올댓뷰티아카데미 담당 강사들은 수강생들에게 노년층만을 위한 커트 기법과 자세 등 각종 헤어 커트 노하우를 꼼꼼하게 지도했다. 강사들의 지도하에 수강생들은 그동안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헤어 커트를 진행했으며, 능숙한 솜씨로 센터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잠시 중단했던 재능 기부 활동을 재개하여 행복한 효마을 노인 요양 센터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헤어 커트 재능 기부를 실시했다”며 “센터에 계시는 어르신들과 방문했던 수강생들 모두 좋은 시간을 보냈으며, 특히 수강생들이 열심히 갈고닦은 실력을 현장에서 뽐내며 어르신들과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의 감탄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전문 미용 교육기관으로,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에스테틱 피부 미용 학원(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 연장 및 왁싱 학원 등)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실무 및 교육 경험이 풍부한 업계 최고 강사진을 필두로 학생 개개인의 개성과 특징을 고려한 레벨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사&멘토 이원 관리체제의 퍼스널 멘토링 통해 수강생별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미용 자격증 취득에 최적화한 과정으로 높은 자격증 합격률을 달성하고 있으며, 4대 학과 실무 과정을 비롯해 창업 과정과 단과 과정, 전문 입시 과정, 특수 과정 등 다양한 미용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들의 실무 경험을 위해 연계 산학 프로젝트와 업체 실습, 행사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수강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올댓뷰티아카데미는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및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과 신촌,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수원, 광주, 일산 등 9개 지점을 법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하반기까지 분당에 신규지점을 설립할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