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코리아, 새로운 모바일 앱 ‘요! 토요타!’ 오픈

토요타코리아, 새로운 모바일 앱 ‘요! 토요타!’ 오픈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6.03 14: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새로운 앱을 리오픈 했다.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기능이 추가돼 자신의 차량을 관리하기 편리하게 꾸며졌다.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요! 토요타!’로 명명돼  기존 토요타 고객의 간편한 서비스 예약 및 차량 관리 서비스 기능은 물론 쇼핑 등 새로운 요소도 추가했다.

앱은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 서비스 상품, 차량 액세서리 및 GR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기능 ▲GR 온라인 동호회 등 고객 편의 향상과 모터스포츠 팬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메뉴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앱 회원가입, 신규 고객소개, 차량 재구매, 서비스 입고 등 고객의 활동에 따라 패밀리에서 플래티넘까지 총 다섯 단계의 멤버십으로 구성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차량 액세서리, 서비스 상품을 비롯하여 토요타의 모터스포츠 브랜드인 ‘토요타 가주 레이싱’의 공식 굿즈도 최초로 선보인다. 

아울러 정통 스포츠카 GR86과 함께 모터스포츠 문화확산과 가슴 뛰는 감성을 선사하기 위해 앱 내에 ‘GR 온라인 동호회’를 새롭게 연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이번 '요!토요타!' 리뉴얼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이들이 즐겁게 토요타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토요타 팬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요! 토요타!' 앱은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토요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