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가인 김호중 참여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전석 매진 폭발적 관심

송가인 김호중 참여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전석 매진 폭발적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4 2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이 매진을 기록하며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지난 2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이하 드림콘서트 트롯)은 5월 31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예매돼 매진을 기록했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최초로 펼쳐지는 트로트 연합 콘서트다. 앞서 ‘드림콘서트’가 20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던 터라 ‘드림콘서트 트롯’ 역시 일찌감치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됐다. ‘드림콘서트 트롯’의 이번 매진은 트로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올해 처음 개최되는 만큼 화려한 아티스트이 한 자리에 모여 최대 규모 트로트 연합 한 마당을 펼칠 예정이다. ‘드림콘서트’의 열기를 이어 받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불가피하게 비대면 공연으로 위축되었던 공연 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고, 트로트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MC 도경완이 진행을 맡았고, 가요계 레전드인 남진, 국민 트로트 가수 설운도, 진성, 김용임, 한혜진부터 그 뒤의 계보를 잇는 트로트 여왕 송가인, 트바로티 김호중, 특전사 트로트 가수 박군, 제주 효녀 양지은, 조정민, 김의영, 강혜연, 이도진, 홍자, 홍지윤, 영기, 나상도, 정다경, 조명섭, 안성훈, 전유진, 요요미, 나태주, 김나희, 황윤성, 풍금, 은가은, 윤서령, 박구윤 등이 무대에 오른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SBS미디어넷과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공동 제작사로 참여하고, 스타플래닛, 아모레퍼시픽 려, 다날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한다. SBS미디어넷과 아센디오는 지난 2월 프로그램 공동 제작 및 사업 제휴 협약식을 맺는 등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드림콘서트’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며, SBS미디어넷이 방송 주관한다. 공연은 추후 SBS MTV와 SBS FiL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