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펜싱 검부터 전갈까지 자유자재 변신 머리 폭소 유발

'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펜싱 검부터 전갈까지 자유자재 변신 머리 폭소 유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5 14: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유쾌한 예능감으로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즐거운 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덤덤 무슨 덤’ 특집에서 효린, 우주소녀 엑시, 보나와 함께 받아쓰기에 나섰다.

먼저 박나래는 레드벨벳의 ‘덤덤’ 무대 의상을 입고 태연과 ‘덤덤’을 결성했다. 그녀의 분장을 본 한해가 “누나 오펀 같아”라고 하자, 박나래는 영화 속 주인공의 행동을 따라 하며 오프닝부터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박나래는 보나가 출연했던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팬심을 고백하며 자신의 땋은 머리를 이리저리 움직여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 펜싱 검과 전갈 등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머리 모양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밖에도 박나래는 엑시와 보나가 역대급 우기기 대장이라는 붐의 언급에 깊이 공감하는 모습으로 그녀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박나래는 간식 게임으로 진행된 ‘가사 낭독 퀴즈’에서 간식을 위해 퍼포먼스를 포기한 키에게 “우리한테 기회를 주면 되지! 너 좋아하는 춤 이따 추면 되잖아”라며 울분(?)을 터뜨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그녀는 김동현과 간식 게임 결승전까지 남아 치열하게 접전을 벌인 끝에 넉살과 까데호의 ‘알지도 못하면서’를 마치며 단 하나 남은 간식을 손에 넣기도. 흡사 영화 속 애나벨 인형 비주얼과 같은 박나래와 강시 넉살의 합동 퍼포먼스는 모두를 패닉에 빠트렸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역대급 받아쓰기 난이도를 자랑하는 핑클 ‘외면’을 두고 마지막까지 우기는 보나와 엑시의 모습에 머리를 짚었다. “OOO이라도 주면 안 돼요?”라며 멀미약 스티커를 찾는 등 예능감까지 폭발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박나래는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즐거움을 선물하는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tvN '놀라운 토요일'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