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붉은 단심' 이준-강한나, 서로를 다독이는 두 사람의 진한 포옹 '설렘'

'붉은 단심' 이준-강한나, 서로를 다독이는 두 사람의 진한 포옹 '설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6 15: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붉은 단심’ 속 이준과 강한나의 핑크빛 분위기가 포착됐다.

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11회에서는 이태(이준 분)와 유정(강한나 분)이 서로를 품에 안는다.

앞서 이태는 유정의 마음을 얻기 위해 그녀와 함께 잠행에 나섰다. 중전 내정자가 된 유정은 대비 최가연(박지연 분)과 숙의 조연희(최리 분)의 계략으로 목숨을 잃을 뻔했다. 이태는 그녀를 죽이려고 한 배후세력을 찾으려 했고, 유정을 걱정하며 눈물을 글썽여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6일(오늘) 공개된 스틸에서 이태는 유정을 향해 애정이 뚝뚝 묻어나는 눈빛을 보내고 있다. 그가 정사(政事)에 지쳐 잠이 든 모습은 안쓰러움을 자아내지만, 그녀를 보고 금세 입꼬리를 끌어올리고 있어 사랑꾼 면모가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유정의 의아함 가득한 표정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딘가를 보고 눈을 떼지 못하는 그녀의 시선 끝에는 무엇이 있을지 흥미를 돋운다.

‘이유 커플’의 진한 포옹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유정에게 지친 몸을 기대는 이태와 그를 다독이는 그녀의 모습엔 온기가 넘쳐흐른다. 서로의 유일한 안식처인 두 사람에게 행복한 나날들만 계속될 수 있을지, 앞으로 이들의 운명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붉은 단심’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다사다난한 일들을 겪었던 이태와 유정에게 행복한 시간이 찾아온다. 특히 서로를 향한 ‘이유 커플’의 직진 행보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전무후무한 궁중 로맨스는 물론, ‘붉은 단심’ 특유의 궁중 정치 서사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준, 강한나의 꿀 뚝뚝 떨어지는 눈 맞춤은 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1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지앤지프로덕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