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크래프트하인즈, 유튜버 히밥X버거소스 협업 유튜브 영상 공개…SNS 이벤트 진행

크래프트하인즈, 유튜버 히밥X버거소스 협업 유튜브 영상 공개…SNS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7 0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트하인즈가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히밥X하인즈 버거소스’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히밥은 129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로, 유튜브를 통해 하인즈 버거소스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소개했다. 히밥은 영상에서 평소 하인즈 케찹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버거소스를 햄버거, 샌드위치, 핫도그, 피자, 치킨, 하인즈 베지바이츠, 나초 등과 곁들어 먹었다.

히밥은 버거소스가 음식의 풍미를 깊게 살려주는 만능템이라고 소개하며, 버거소스와 함께 먹은 메뉴들을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했다. 특히, 유튜브 영상에서는 히밥이 버거소스와 함께 먹은 다양한 메뉴 가운데 꼽은 가장 맛있는 메뉴 TOP3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크래프트하인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히밥과 콜라보를 통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에서는 하인즈 버거소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크래프트하인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인즈 아메리칸 스타일 버거소스는 딜, 딜오일, 양파, 마늘, 레몬오일 등으로 만든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버거소스로, 풍부한 풍미로 햄버거는 물론 샌드위치, 샐러드, 퀘사디아 등 다양한 요리에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요리뿐만 아니라, 디핑소스로 활용해 각종 요리에 풍미를 더할 수 있다.

크래프트하인즈는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 하인즈 케찹과 마요네즈, 머스타드 등 다양한 소스 제품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채소 원물 제품인 하인즈 베지바이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크래프트하인즈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버거소를 포함한 마요네즈, 불스아이 bbq 소스 등 인기 소스 제품과 크리스탈라이트, 하인즈 굿즈(볼펜 3종, 장바구니, 소스 종지)를 세트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평소 하인즈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깊은 유튜버 히밥과 협업을 통해 버거소스를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히밥 유튜버 채널에서 협업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에서는 버거소스 외에도 하인즈 케찹과 불스아이 BBQ 소스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