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라코스트, 국내 첫 롤러코스터 푸드드롭 레스토랑 '부산 롯데월드점' 오픈

라라코스트, 국내 첫 롤러코스터 푸드드롭 레스토랑 '부산 롯데월드점'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9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대표 안영진)’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내 국내 최초의 롤러코스터 푸드드롭 레스토랑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볼거리와 먹거리가 합쳐진 이색 푸드드롭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부산 롯데월드점’은 말 그대로 주문과 동시에 하늘에서 조리된 음식이 레일을 타고 테이블까지 도착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롤러코스터 콘셉트의 푸드드롭 레스토랑이다.

방문 고객은 CJ 올리브네트웍스의 스마트스토어 솔루션인 ‘원오더’가 적용된 태블릿을 이용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주문한 음식이 롤러코스터를 탄 것처럼 빠른 속도로 내려와 고객에게 서빙되는 방식의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라라코스트는 부산 롯데월드점 오픈과 함께 오직 롤러코스터 레스토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메뉴 13가지를 함께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육즙 가득 소고기 패티의 ‘베이컨 치즈 버거 세트’를 비롯해 부드러운 채끝 스테이크와 매콤한 크림이 조화로운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로제 치킨’ 등을 맛볼 수 있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롤러코스터 레스토랑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가족들과 함께 놀이동산에서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를 맘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라코스트는 해외 로열티 지급이 없는 순수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잠실 롯데월드점,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 부산 롯데월드점 등을 연달아 오픈해 고객의 접점을 높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와 편리한 공간 구성, 다양한 문화 행사로 건강한 외식문화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