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캠민, 캠핑 필수템 '캠핑롤테이블' 특별 할인전 진행…최대 69% 할인

캠민, 캠핑 필수템 '캠핑롤테이블' 특별 할인전 진행…최대 69%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9 11: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캠핑의 민족(이하 캠민)’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캠민의 대표 제품인 캠핑롤테이블에 대한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캠민의 접이식 철제 캠핑롤테이블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중형과 대형 사이즈 모두 포함된다. 야외용 테이블 철제 롤테이블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수납 메쉬망도 함께 증정한다. 여기에 1+1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져 중형, 대형 사이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캠민의 철제 캠핑롤테이블은 고강도의 알루미늄으로 특수 제작한 제품으로, 튼튼하고 흔들림 없는 상판에 가벼운 스틸 프레임, 최대 하중 80kg까지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강한 제품이다.

롤 타입의 상판은 보관과 설치를 편하게 하며, 흠집 방지 코팅을 적용해 긁힘과 파손을 최소화하여 항상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프레임 아래 높이조절 장치를 탑재, 54cm~ 74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유용하다. 또한 프레임에도 코팅 마감을 하여 습기와 부식을 방지했다.

테이블 상단에는 기존 다른 제품보다 2개가 더 많은 4개의 고정 홀더를 적용했다. 이는 상부지지대와 상판을 고정해 프레임과 단단히 결합해 흔들림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임 맨 하단에는 풋커버를 적용해 어떠한 지형, 장소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미끄럼을 방지했다.

현재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하는 메쉬망은 테이블 하단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캠민 관계자는 “녹음이 우거지며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온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캠핑 필수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내구성이 강하고 안전하며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캠민의 캠핑 접이식 테이블로 기억에 남는 즐거운 캠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