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 2023 식품위생직 경력경쟁 대비 식품미생물학 개강

대방고시, 2023 식품위생직 경력경쟁 대비 식품미생물학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10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고시학원이 2023년 식품위생직 경력경쟁 대비 식품미생물학 과정을 개강한다고 10일 밝혔다.

식품위생직 경력경쟁은 학교의 급식 실태 및 급식 관련 사업장의 서류, 행정, 감리 업무를 담당한다. 영양사, 위생사, 식품산업기사 중 하나 이상을 취득한 자에 한하여 경력경쟁 형태로 채용하고, 시험 과목은 ‘식품위생’, ‘화학’ 총 2과목이다.

대방고시학원 2023 식품위생직 경쟁경력 식품미생물학 과정은 공무원 식풍위생 전문 장미 교수가 맡아 다년간 식품위생직 경력경쟁시험의 출제 흐름을 바탕으로 과목별 핵심 이론과 빈출 영역을 집중적으로 다뤄 고득점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번 강의 커리큘럼은 40강 내외, 총 6개월 과정으로 6~8월 이론 및 심화 개념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9~10월은 문제 적응력을 기르기 위한 문제 풀이 과정, 11월 한 달간은 모의고사형 문제 풀이로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안배했다.

특히, 식품미생물학 이론 과정은 학원 현장 강의와 동영상 강의를 동시에 개강한다. 우선 학원 현장 강의는 6월 17일 개강하여 매주 금요일 수업이 진행된다. 동영상 강의는 신청일로부터 90일간 PC 및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다. 단, 교재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여기에 다년간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대방고시학원의 합격 노하우가 더해져 수험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방고시학원은 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 전문 교육기관으로, 2021년도 전국 54명, 경기도 18명, 경기도교육청 11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했다. 2022년 경기도 최종 합격자 가운데 92%, 경북 최종 합격자의 91%가 대방고시학원 출신이다.

대방고시학원 관계자는 “시험일이 가까워지고 있는 지금이 최적의 학습 시기로, 다년간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대방고시학원의 합격 노하우를 집약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혜택을 바탕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강의에 관한 상세 혜택과 커리큘럼은 대방고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