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지, 수분 진정 케어 ‘레드 블레미쉬’ 올라이브서 특별 판매

닥터지, 수분 진정 케어 ‘레드 블레미쉬’ 올라이브서 특별 판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14 16: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Dr.G)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에서 닥터지 대표 수분·진정 케어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2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 시청 가능한 이번 방송은 ‘진정 강한 닥터지 베스트셀러’를 주제로 진행된다. Z세대 대표 유튜버 ‘진절미’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서기’가 참여해 닥터지 베스트셀러 기획세트, 여름철 스킨케어 노하우 등을 유쾌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진행 제품은 수분 진정 케어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 2종으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로 기획됐다. 

먼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는 정품(70ml)과 본품, 레드 블레미쉬 액티브 에센스 미니어처(30ml),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2ml)로 구성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대용량 버전(500ml) 구매 시 화장솜을 제공하며 44%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에 올리브영에서 높은 인기를 기록하는 ▲브라이트닝 필링 젤도 기획세트(120ml 본품 및 60ml 미니어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샘플 2ml)로 선보이며 28% 할인 혜택을 제공해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1EA)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레드 블레미쉬 주요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디럭스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명), 레드 블레미쉬 정품 3종 키트(3명)를 증정한다. 이외에 퀴즈, 댓글 이벤트 등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닥터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