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3-29 17:43 (금)

본문영역

다양한 주말경품이벤트 마련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관심

다양한 주말경품이벤트 마련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16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투시도

지난달 전 타입 청약마감에 이어 성황리에 계약 진행중인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가 매주 견본주택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지난달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 간 진행한 청약에서 최고 18대 1의 경쟁률을 기록, 전 타입 100% 청약 마감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이 단지는 경기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B5~B10블록에 들어서는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전용 84㎡C·I·L 3개 타입, 총 809가구 대규모로 조성된다. 지상 1층~3층, 다락 구조가 적용되며,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이 단지가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주요한 요인으로는 풍부한 개발호재와 완성도 높은 상품성이 꼽힌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인근에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노선(예정) 등이 예정돼 있으며, 특히 부동산 시장의 중요한 핵심 키워드인 GTX-C노선이 계획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이 외에도 단지 내 설계, 커뮤니티의 장점뿐만 아니라 옥정지구 중심부에 들어서 생활편의성도 높을 전망이다.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옥정 생태숲공원에 둘러싸인 입지로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이 주변에 있다. 또한 초중고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700m 내 중심상업지구의 학원가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중심상업지구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다양한 식당과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가깝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내부를 살펴보면, 높은 상품완성도를 갖춘 84㎡C타입에 견본주택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진 바 있다. 이 타입은 층별 공간 분리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1층에는 다용도실, 알파룸, 개별정원 등이 있어 놀이방으로 꾸밀 수 있고, 2층에는 주방과 거실, 안방을 배치해 부모, 가족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3층에는 자녀방을 두고, 3층 위 다락과 야외테라스를 설계해 자녀들의 독립된 공간으로 공부, 취미, 놀이 공간을 조성할 수 있게 했다. 각 층별 용도활용성이 뛰어난 만큼 단지의 주력 타입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각 세대 내부에는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을 기본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고, 1층 알파룸 공간을 게스트 접견실 또는 가족실로 활용이 가능하며, 파티룸 옵션(싱크대 설치)으로 선택하면 개별 정원의 활용성이 높아진다. 거기에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를 유상옵션으로 선택하면 최근 트렌드에 걸맞는 펫그루밍 옵션(타입별 상이)을 현관에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주 생활공간이 1층에 마련돼 있어 사생활 노출이 잘되는 타운하우스와 달리,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2층 안방, 거실 위주의 설계로 프라이빗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도 메리트다. 이 외에도 각 세대 당 필로티 주차가 2대 가능하며, 이 중 전기차 충전시설이 1대씩 설치될 예정으로 주차걱정이 없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인근 지역을 비롯해 서울, 수도권 등 광역수요자 분들의 관심도 많아 청약에서도 전타입마감에 성공했다”며, “6월에는 견본주택에서 JUNE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으로, 매주 경품 추첨 및 방문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6월 매주 경품 추첨과 금·토·일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페스티벌을 연다. 17~19일에는 견본주택 방문객 대상 추억 소환이벤트를, 19일에는 경품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며 방문 시 응모권으로 응모 가능하다.

한편,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 옥정동 일대에 마련되어 있으며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