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주인피자, ‘어벤져스 페이퍼토이 에디션’ 피자키트 출시

우주인피자, ‘어벤져스 페이퍼토이 에디션’ 피자키트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6.16 08: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 페이퍼토이 에디션 피자키트 中 헐크(좌) 캡틴 아메리카(우) 패키지

우주인피자가 마블 히어로들의 인기 속에 헐크와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한 ‘어벤져스 페이퍼토이 에디션’ 피자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마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난 4월 출시한 아이언맨 에디션 패키지에 이어 헐크와 캡틴 아메리카를 새로 선보이는 후속 시리즈다. 실제로 아이언맨 출시 직후 자사몰 기준 1개월 간 피자키트 카테고리 매출이 전월 대비 10배 가까이 상승하기도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전면과 후면에 새겨진 어벤져스 캐릭터 모양의 마스크와 페이퍼토이로 다양한 놀이가 가능하고, 직접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된 도우와 소스, 토핑을 제공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것이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헐크와 캡틴 아메리카까지 더해져 총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전면에는 히어로들의 얼굴을 본딴 도안이 새겨져 있어 생동감 있는 캐릭터 마스크 제작이 가능하다. 후면의 도면을 따라 오리고 접으면 페이퍼 토이도 쉽게 만들 수 있다. 

피자도 취향에 맞춰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고급 밀가루 반죽을 사용한 도우와 우주인피자의 특제 소스는 물론 고소한 풍미를 더해줄 체다, 모짜렐라 치즈와 각종 향신료로 시즈닝한 페퍼로니까지 다양한 재료가 피자키트에 포함되어 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오래도록 보존하기 위해 도우, 소스, 토핑 등은 개별 포장했다. 

우주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피자키트 어벤져스 에디션 3종’(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우주인피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